공지사항

제 목 [언론보도] 뉴스1
링크 http://news1.kr/articles/?2602774
 
 
가습기·무드등·뮤직플레이어·디퓨저까지 갖춘 스마트 올인원 제품 출시!
 
 
 
550_4.jpg
 
 
(서울=뉴스1Issue) 김남희 기자 = 스마트폰으로 가습기, 무드등, 뮤직플레이어, 디퓨저까지 컨트롤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 출시됐다.
삼일렉트로닉스는 공간의 효율성, 제품의 기능성, 인테리어 효과 등을 살린 아토마이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.

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스마트폰에서 아토마이져 앱을 다운로드하면 으로 7가지 LED 무드등, 가습기, 뮤직 플레이어, 디퓨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. 가습기 사용 시 가습량(1단계~4단계), 시간, 무드등 색상 변경, 자체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을 통한 뮤직플레이 기능을 동시에 작동 시킬 수 있는 4in1 기능을 지원한다.

아토마이져의 장점은 앱을 통해 기능들을 조절하는 것뿐 아니라 세척의 편리함도 있다. 제품과 본체를 분리한 후 마른수건으로 깨끗하고 손쉽게 닦을 수 있는 구조로 설계돼 누구나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.

이 제품을 개발한 삼일렉트로닉스 김남수 대표이사는사물인터넷(IoT)의 흐름에 맞춰 기존 스마트폰 앱세사리 영역을 뛰어넘어 생활가전 분야로 출시한 첫 제품으로 올해 내에 아토마이져 이외에 다양한 종류의 생활 가전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.

1
인 거주자, 병원 병실, 개인 사무실 책상, 고시원, 독서실, 피부 관리샵, 공부방, 아기방, 침실 등등 가습이 필요한 곳, 음악이 필요한 곳, 조명등이 필요한곳, 인테리어 효과가 필요한 곳 등 다방면으로 사용 될 수 있다.

한편, 제품 구매는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,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보다 더 많은 제품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.
 

댓글쓰기